일상

제주도 공유 오피스 - 오피스 제주 (feat. 개발자 원격 근무)

jordan.bae 2022. 4. 27. 00:23

안녕하세요!

지난 봄에 방문했던 제주도 조천에 위치한 공유 오피스인 오피스(O-Peace) 제주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.

저는 이곳에서 4일 정도 원격 근무를 했는데 개인적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.

 

요약!

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Summary로 요약해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. 

- IT 업무 환경: Dell 21인치(정확하지 않음) 모니터 여유 분이 있음. (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점 중하나.) 회의실이 하나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사용할 수 있어서 회의할 때 도움이 됐습니다.(아주 중요한 부분) 또한, 다양한 업무 공간이 있어서 리프레쉬하기가 좋았습니다. 아쉬운 점으로는 와이파이가 보안이 좋은 편이 아니었습니다ㅠ

 

- 분위기: 일단 오션 뷰이고 언덕에 위치해서 중간 중간에 잠깐 나와서 리프레쉬 하기가 좋았습니다. 쇼파, 다양한 스타일의 책상 그리고 2층 공간이 있습니다. 위워크 같은 분위기가 있고,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포스트 같은 것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.

 

- 위치: 조천읍에 위치. 근처에 점심 먹을만한 곳이 꽤 있고(추천 식당 리스트가 있어서 좋았습니다!), 업무 후에 함덕 쪽으로 가서 가볍게 산책이나 맥주한 잔 하기도 좋습니다.

 

- 가격: 1/2일: 10,000원, 1일: 15,000원, 1개월 프리패스: 180,000원 -> 저는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만족했습니다.

 

- 기타: 토스트와 커피, 차(귤청)가 제공됩니다! 최고!

 

IT 업무 환경

스텐딩 데스크 + 여분 모니터

 

책 읽기 좋은 책상

 

 

분위기

오션 뷰!!

마음이 편해지는 문구!

ASAP!

 

위치

위치는 제주도 조천에 위치합니다. .

조천 바닷가는 예쁘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. 함덕 해수욕장과도 가까워서 일 끝나고 근처를 산책하거나 맛있는 것을 먹기에도 괜찮습니다.

 

 

가격

착한 가격!

 

 

기타

귀여운 키친! 있을건 다 있어요! (커피, 토스트, 차!)

 

 

 

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면서 지냈던 공간이라서 기록하고 싶어서 정리하게 됐습니다. 제주도에 원격근무를 하러 가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드리는 공유 오피스입니다! 사장님이 보실지는 모르겟지만 개인적으로 커뮤니티성 행사나 모임도 있으면 최고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!

오피스 제주에서 근무하시면 리프레쉬 하시길 !

 

마지막은 제주도 바다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.

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