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/2022 남해워케이션

남해 워케이션 7,8일차 (서핑x패러글라이딩)

jordan.bae 2022. 7. 15. 23:20

패러글라이딩

워케이션 첫 주말인 7,8일 차!

 

토요일에는 서핑을 했고, 일요일에는 패러글라이딩을 했다!! 스포츠 위크!!

일주일이 지났지만 사진과 영상을 다시 보면 추억이 새록 새록 떠오른다.. 벌써 추억이 되어버렸다...

 

 

7일차

아침에 느긋하게 일어나서 커피 한 잔을 하고 오전에는 개인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. 오후에는 다 같이 서핑을 하러가기로 해서 오전에는 개인적인 일들을 진행했다. 서핑 고고!! 점심은 머먹었는지 기억이 안난다...ㅠㅠ

 

혼자 어색해 하는 유튜버 아닌 블로거...

3일차에 방문했던 남해서핑스쿨에 다시 방문했다.

https://www.instagram.com/namhae_surfing_school/

 

3일차에 강습을 받아서 이 날은 회원권 30,000원을 구입하고 보드를 15,000원에 2시간 빌렸다. 한국 서핑협회 가입한 파도 못 보는 서린이....

남해서핑스쿨 가격표

 

이 날은 주로 강수님께서 처음 오신 분들 위주로 촬영을 많이 해주셔서 내 사진은 별로 없지만, 그래도 찍어 주셨다 ㅎㅎ 생각보다 홀로서기는 정말 힘들었다...미리 유튜브로라도 공부하고 올 걸 ㅠㅠㅠㅠ 패들링도 어렵고 파도를 보는건 더더욱 어렵다ㅠㅠ

 

파도를 기다리자

이 날은 파도를 3~4개를 탓을까....정말 아쉬웠다. 그래서 숙소로 돌아와서 유튜브를 많이 찾아봤다...오늘 (금요일) 또 서핑을 하고 왔는데 오늘은 그래도 조금 느낌이 조금 더 왔다. 파도도 6~7개정도를 탓고 짜릿한 기분을 느꼈다!! 내일도 화이팅!!

 

삼겹살 파티!

숙소로 돌아와서 장을 본 후에 삼겹살 파티를 했다! 이렇게 7일 차는 마무리!

 

 

8일차

8일차는 늦잠을 자고 9시 정도에 나와서 커피를 한 잔하고 10시 반에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출발했다!

남해 망운산으로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갔는데 여기가 국내에서는 가장 높은 패러글라이딩장이라고 한다. 

 

 

올라가는 길이 굉장히 험난해서 올라갈 때 타가다를 타는 느낌이다 ㅎㅎ

 

도착하면 같이 타는 강사님이 준비를 하시고 바로 출발한다.

처음에 뛸 때가 약간 절벽에서 떨어지는 느낌이 있어서 무서울 수 있는데 강사님들과 타면 대체적으로 안전하다고 한다.

하늘에 떠 있는 느낌은 진짜 황홀하다. 액션캠을 줘서 내려가는 동안 촬영이 가능해서 정말 좋다 ㅎㅎ 나중에 봐야지!

 

 

이륙 !

이것은 이륙영상! 신나게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내려왔다.

 

돌아가는 길에 점심은 강수님과 미래님과 해물찜을 먹고 커피를 한 잔했다.

오후에는 혼자 어묵카페인 카페 바래온을 갔다.

 

그리고 숙소로 돌아와서 이것 저것 하면서 일요일 마무리 했다! 사실 멀 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...ㅠㅠ 조금 더 사진과 영상을 좀 더 남겨야겠다!!

 

이것으로 7,8일 차 주말 여행 마무리!

 

지난 편

 

남해 워케이션 6일차(feat. 렉시오)

 

반응형